본문 바로가기
카페와 맛집

내돈내산 지코바 숯불치킨 치밥이 최고

by ProfitK 2023. 1. 5.
반응형

지코바 매장
지코바 숯불치킨

동네에 지코바치킨집이 새로 생겼습니다. 배달로만 먹어야 했던 지코바를 이제는 포장해올 수 있게 된 겁니다.

배달비가 요즘 부쩍 올라서 배달시키기 부담스럽더라고요. 저는 가까운 거리는 보통 미리 전화 주문 후에 포장해 옵니다.

운동도 하고, 포장 시 할인이나 서비스 있는 곳도 많거든요.

지코바에 전화해서 주문하고 다녀왔습니다.

 

지코바 숯불치킨 

 

지코바 새터마을점

경기 용인시 수지구 현암로 131 (죽전동 1178-3)

place.map.kakao.com

 

지코바 매장 운영시간

17시 ~ 01시
연중무휴

 

지코바 매장 전경지코바 매장 내부
지코바 매장

지코바 주차 가능

노상주차장 운영시간 : 주중 09시 ~ 19시
10분 무료
기본요금 : 30분 900원 
추가요금 : 10분 300원

새로 생겨서 내부도 깔끔하고 산뜻합니다. 주차는 건물 앞 도로에 유료주차 가능합니다. 초기 10분은 무료이므로 미리 전화 주문 후 치킨 찾아가는 정도는 무료로 가능합니다. 또, 오후 7시 이후와 주말에도 무료 주차 가능하므로 참고하세요.

 

 

지코바 메뉴

지코바 메뉴
지코바 메뉴

소금구이 18,000원
순살소금구이 19,000원
양념구이 19,000원
순살양념구이 20,000원

저는 소금구이랑 순살양념구이 보통맛 두 마리 주문했습니다. 25분 뒤에 오라고 하더라고요. 포장할인으로 떡 추가나 마리당 천 원 할인 가능하다고 알려주셨어요. 나이스. 떡은 원래 들어 있는 만큼도 충분하므로 할인 선택했습니다.

 

지코바 포장포장할인
포장

포장해서 신나게 집에 가는 중. ㅎㅎ 포장으로 2천 원 할인받았습니다. 딜리버리로 제가 2천 원  번 거죠. 모았다가 로또를 사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코바 숯불치킨

소스4종 절임무 펩시콜라
소스4종 절임무 펩시콜라
소금구이와 양념구이
소금구이와 양념구이

짠. 집에 도착했습니다. 날씨가 많이 춥지 않아서 아직도 뜨끈뜨끈합니다. 

제가 치킨 먹을 생각에 엄청 빨리 집에 도착했나 봐요. 너무 뜨거워서 못 먹을 정도였습니다.

 

지코바 소금구이지코바 양념구이
지코바 소금구이

지코바는 치킨 하면 생각하는 프라이드의 그런 기름진 튀김 맛이 아닙니다. 숯불향이 가득하고 기름기가 쏙 빠진 담백한 맛의 치킨입니다.

계속 먹어도 질리지 않아서 끊임없이 먹게 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양념구이는 맵기를 보통으로 골라서 아이도 먹을 수 있을 정도였습니다. 숯불향에 달달한 양념맛이 일품이더군요.

양념은 밥이랑 먹어야 하기에 순살로, 소금구이는 잡고 뜯을 수 있게 뼈로 선택했습니다.

내 선택 현명해. ㅎㅎ

 

지코바 양념떡구이
양념 떡구이

지코바 양념구이에 들어있는 떡 진짜 맛있네요. 쫀득한 떡에 양념이 제대로 배었습니다. 떡 사리 추가했으면 큰일 날 뻔했습니다.

다이어트 망할 뻔했어요.

 

펩시
펩시콜라

치맥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신데 전 치킨엔 콜라라고 생각합니다. 치콜이 최고.

그런데 콜라알못인지라 펩시 주면 펩시 마시고 코카콜라 주면 코카콜라 마십니다.

난 이 콜라 아니면 안 돼! 하면서 살기엔 세상에 선택지가 너무 많잖아요. 그리고 콜라 블라인드 테스트 하는 유튜브 영상 봤는데 다들 잘 못 맞추더라고요. ㅎㅎ 콜라가 다 거기서 거기죠. (개인 의견입니다.) 

 

칭따오 컵 준다고 칭따오 맥주 사서 마셨더랬죠. 다들 맥주는 컵 보고 사는 것 아닌가요. ㅎㅎ

칭따오 컵 예쁩니다. 그립감이 딱 좋아요. 다만 얇아서 금방 깨질까 걱정입니다.

칭따오 컵에 마시는 펩시 콜라도 맛있네요.

 

소스 4종

소스4종
소스 4종
소스4종
소스4종

겨자소스, 양념치킨소스, 엄청 매운 소스, 소금 이렇게 들어있네요. 겨자소스 맛있습니다.

매운 소스가 맵기를 매운맛으로 했을 때 발라질 소스맛인가 봅니다. 많이 매워서 저는 못 먹겠더라고요.

아이도 먹어야 하기에 앞으로도 저는 계속 보통맛으로 주문해야겠습니다.

 

양념소스 바른 소금구이겨자소스 바른 소금구이
소스 바른 소금구이

소금구이에 양념 소스 찍어 먹어도 맛있고, 겨자 소스 찍어 먹어도 맛있습니다.

매운 소스는 안 먹었습니다. 내 위장 지켜.

 

 

지코바는 치밥이 진리

밥 한술 위에 지코바 한 점
치밥

지코바는 밥이랑 먹어야 맛있다는 진리를 다들 아시지요. 진짜 지코바 = 치밥 공식 성립합니다. 맛있어요.

 

소스 얹어서 밥 한숟가락소스 비벼서 한 숟가락 더
양념소스 밥

치킨 없이 양념소스에 밥만 비벼서 먹는 게 더 맛있더라고요. 

약간 큰일 날 맛. 위험한 맛입니다. 배불러도 계속 먹게 돼요.

 

화요 41화요41 성분
화요41

앞서 치킨엔 콜라라고 성급한 발언한 것 후회합니다.

화요 꺼내왔습니다. 큰마음먹고 화요 41 구입했습니다.

고급 전통주답게 병도 고급스럽다고 생각했지만 뒷면은 아니네요. 참으로 정직하게 정보만을 전달하는 뒷모습.

증류식 소주답게 향도.... 향은 똑같네요.

많이 독합니다.

 

밥 한 그릇 더
밥 한그릇 더

새 술엔 새 안주죠. 밥 한 그릇 더 추가합니다. 다이어트는 늘 그렇듯이 내일부터.

 

지코바 치킨 2마리가 생각보다 양이 작다고 생각했는데 4인 가족 배불리 먹고 많이 남았습니다.

밥이랑 같이 먹어서 그런가 봐요. 다음에도 계속 생각날 맛입니다.

계속 시켜 먹을 의향 100%

 

동네에 맛있는 치킨집이 늘어나서 좋네요.

 

 

죽전 옛날통닭 가성비 최고 찐 맛집

가성비 최고 찐맛집 죽전 옛날 통닭 옛날통닭 죽전점 경기 용인시 수지구 현암로 82 (죽전동 1208-1) place.map.kakao.com 제가 종종 가는 가성비 쩌는 맛집 옛날 통닭 죽전점입니다. 주문하면 바로 튀기

profit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