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와 맛집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추천 아빠생일 딸기생크림케이크 칭찬받음

by ProfitK 2023. 1. 19.
반응형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

어제가 아빠 생신이어서 케이크를 사려고 투썸플레이스에 다녀왔습니다. 케이크 하면 투썸이죠. 제 케이크는 투썸플레이스를 알기 전과 알고 난 후로 나뉩니다. 이제 다른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케이크는 못 먹겠어요. 진짜 한번 드셔보시라니까요.

 

투썸플레이스 죽전1동점

 

투썸플레이스 죽전1동점

경기 용인시 수지구 현암로 162 1층 (죽전동 1190-4)

place.map.kakao.com

영업시간

매일 8:00 ~ 22:00
연중무휴

 

매장 내부매장 안쪽
매장

여기 투썸 상당히 넓은 편입니다. 이전에 여러 개의 가게였는데 하나로 터서 투썸플레이스가 들어온 걸로 알고 있습니다. 입구에서 들어가면 길쭉한 복도식 공간이 나오고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매우 넓은 공간에 많은 테이블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항상 사람들 많고요 반대쪽은 손님들이 많이 계셔서 사진을 찍을 수 없겠더라고요. 전면 유리창으로 개방감도 좋습니다.

 

 

투썸 홀케이크

홀케이크
홀케이크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37,000
투썸 딸기생크림 34,000
투썸 얼그레이 밀크티 쉬폰 38,000
레드 벨벳 36,000
퀸즈 캐롯 36,000
트리플 쇼콜라 무스 35,000
쿠키 앤 크림 35,000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37,000

홀케이크는 8종류가 있네요. 어르신 생일 케이크라 너무 달지 않은 걸로 골랐습니다. 

바로 투썸 딸기 생크림 케이크! 하얀 생크림에 빨간 딸기가 올라가 있는 모습이 상큼하고 예쁘네요.

딸기 생크림 케이크
딸기 생크림 케이크

딸기 꼭지의 초록색까지 같이 있어서 더 상큼해 보이는 기분입니다. 투썸 케이크는 타 카페와 비교하더라도 케이크 퀄리티가 좋은 것 같습니다. 특히 초콜릿케이크는 자를 때도 묵직한 느낌이 들 정도로 다릅니다. 진한 초콜릿 케이크도 먹고 싶네요. 이번엔 아빠의 생신 케이크이므로 아빠의 취향에 맞추도록 합니다.

 

조각케이크
조각케이크

아이스박스 6,500
바닐라 슈크림 6,500
트리플 쇼콜라 무스 6,200

투썸 케이크는 정말 다 맛있죠. 저는 아이스박스 너무 좋아하는데 오늘은 구경만 하기로 합니다. 커피와 케이크만 있으면 금방 행복해집니다. 행복이 참 별거 없어요. 좋은 사람과 맛있는 걸 먹는 게 행복입니다. 우울한 날에 카페로 가서 조각케이크 한 피스와 아메리카노를 주문해 보세요. 아. 꼭 투썸으로 가셔야 행복이 배가 됩니다. 투썸 케이크 최고.

 

키오스크 케이크 주문

키오스크키오스크 케이크
투썸 키오스크

이제 키오스크가 없는 곳이 없죠. 우리 엄마 아빠인 부모님 세대는 이 기계를 좀 어려워하시는데 걱정입니다. 저도 처음 가는 곳의 키오스크는 버벅대기도 하거든요. 뒤에 기다리는 사람까지 많다면 초조하고 더 힘드실 것 같습니다. 자주 모시고 다니면서 사용법을 알려드려야 할 것 같습니다.

그런데 저도 버벅댔네요. 케이크 메뉴에 홀케이크가 없더라고요. 

 

무인 결제기 안내문
무인결제기 안내문

안내문은 왜 이렇게 안보일까요. 무인결제기 미적용 안내문이 있네요. 홀케이크는 직원 문의였습니다. 

그 외에도 현금 결제, 텀블러 할인, 델리 세트, 실물 기프트카드 역시 카운터 주문이었습니다.

어렵네요.

 

직원에게 딸기 생크림케이크 주문을 합니다. 초 몇 개 필요하냐는 질문에 항상 멈칫하는 거 저뿐인가요.

제 나이도 잘 기억 못 하는데 부모님 나이 계산까지는 어렵더라고요. 생년월일만 기억해 가지고.

케이크 사기 전에 미리 알아두면 얼마나 좋을까요. 인간인지라 매번 같은 실수를 합니다.

대충 초를 넉넉하게 부탁하고 케이크 포장을 기다리는 동안 상품 구경을 합니다. 

 

투썸 상품투썸 텀블러
투썸 텀블러

텀블러 가격은 안 적혀 있네요. 원터치 버튼이 달려 있는 게 아이들 학교 물병으로 편하긴 한데 고장이 잘 나더라고요. 뚜껑 세척이 어렵기도 하고. 

 

케이크 포장
케이크 포장

짠. 케이크가 나왔습니다. 이제 케이크를 받아서 부모님 집으로 갑니다. 

 

딸기 생크림
딸기 생크림 케이크

딸기가 탕후루처럼 설탕 코팅 되어 반짝반짝하네요. 정말 예쁩니다.

딸기 생크림 케이크
딸기 생크림 케이크

근데 딸기 꼭지를 왜 안 땄을까요. 매장 냉장고 안에서 봤을 땐 초록색이 있어서 더 산뜻해 보였는데 먹으려고 보니 뭔가 좀...

 

딸기생크림 케이크
생크림

생크림 위에 눈이 소복소복 내린 것처럼 슈가파우더가 뿌려져 있습니다. 모양은 정말 귀엽고 예쁘네요.

총 제공량 1판 열량 1,734kcal

1판의 열량이 어마무시합니다만, 우리는 조각내서 먹을 거니까요. 괜찮습니다.

케이크는 살 안 쪄요.

살은 내가 쪄요. ㅠ

 

생일 파티아빠 생일상
아빠 생일상

오랜만에 중국에 사는 동생까지 들어와서 온 가족이 다 모였습니다. 

엄마가 요리를 엄청 많이 하셨네요. 고생하셨습니다. 저는 달랑 케이크만 사 와서 먹기만 했네요.

초 개수 고민한 것이 무색하게 케이크 작다고 초 몇 개만 꽂았습니다.

초 한 개 가져왔으면 한 개 꽂을 만큼 쿨한 가족입니다. 

 

케이크 단면
케이크

시트 사이사이 생크림과 딸기잼이 발라져 있습니다. 폭신폭신하고 달콤한 케이크였습니다.

케이크 어디 거냐고 너무 맛있다고 가족들이 좋아해서 뿌듯했습니다.

너무 달지도 않고 부드럽고 촉촉하다고 한 판을 깨끗하게 다 나눠 먹었습니다.

작은 케이크 사 와서 한 자리에서 다 잘라 나눠 먹는 걸 좋아합니다. 

 

오랜만에 맛있는 엄마밥도 배불리 먹고, 달달한 투썸 케이크까지 먹은 결과.

오늘도.

....

배부른 날다람쥐
배불러

이 상태가 되었습니다. 

매일매일 배부르게 먹어서 큰일입니다. 

행복하긴 합니다. ㅎㅎ

 

생일 케이크나 기념일 케이크 필요하시면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추천드립니다.

100% 내돈내산 투썸 케이크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