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와 맛집

명숙이네 소곱창 보정동 카페거리 인생 곱창 맛집

by ProfitK 2023. 11. 11.
반응형

 

명숙이네 소곱창
모듭곱창

 

제가 원래는 곱창을 잘 못 먹었거든요. 냄새나고 식감도 질긴것이. 난 곱창 싫어한다고 공공연히 말하고 다녔더랬죠.

그동안 맛 없는 곱창만 먹어서 그랬나봅니다. 과거의 나 입 다물어!! 

여기 와서 먹어본 뒤로는 뒤늦게 곱창에 빠져버렸어요. 진짜 인생 곱창 맛집입니다.

 

명숙이네소곱창

 

명숙이네소곱창

경기 용인시 기흥구 죽전로 3 105호 명숙이네소곱창 (보정동 1195-1)

place.map.kakao.com

 

보정동 카페거리 외곽에 위치해 있습니다. 

큰길에 있어서 찾기 쉬워요.

 

명숙이네소곱창
명숙이네 소곱창

 

영업시간
화,수,목,일 17:00 ~ 23:00
금,토         17:00 ~ 24:00
공휴일       17:00 ~ 23:00
월요일 휴무

 

 

메뉴
메뉴

 

한우곱창 17,900
한우대창 17,900
한우막창 19.900
한우특곱창 21,000
모둠구이 소 54,000 대 89,000

 

 

 

순두부
곱창 순두부 찌개

 

 

저는 모둠구이 소자 주문했습니다. 주문하자마자 엄청 먹음직스럽게 생긴 순두부찌개를 주시더라고요.

끓으면 계란 넣으라고 날계란도 주셨어요.

순두부 찌개 안에는 곱창도 들어 있어서 곱창 전골 느낌이 났습니다.

 

 

순두부

 

보글보글 끓으면 계란 톡.

얼큰하고 뜨끈해서 공기밥 시키고 싶었는데 참았습니다. ㅎㅎ

진짜 맛있는 찌개.

 

 

모둠구이
모둠구이

 

곱창 모둠 구이 소자입니다.

배추김치, 파김치, 각종 버섯과 함께 염통, 껍질 튀김, 오드래기, 대창, 곱창 등 다양한 재료가 예쁘게 배열되어 있습니다.

 

꿀조합 먹는 법
꿀조합

 

꿀조합으로 먹는 방법이 여기저기 벽에 붙어 있어서 열심히 읽었는데 읽을 필요 없습니다.

 

이쁘게 구워주신다

 

 

직원분이 친절하게 구우면서 설명해주시더라고요.

꿀조합으로 먹을 수 있게 앞접시에 놓아주시기도 하고요.

그런데 그런 꿀조합 아니더라고 어떻게 먹든 맛있었습니다. 

 

꿀조합 먹기

 

염통은 팽이버섯에 쌈장, 곱창은 대파김치에 간장.

크. 진짜 맛있네요.

 

그나저나 직원분이신지 알바생이신지 너무 친절하셔서 팁을 드리고 싶을 정도였어요.

안타깝게도 현금이 없어서 못드렸습니다.

진짜 일 조금 하시고 돈 많이 버시길.

그런 훌륭한 마인드로는 어디서든 성공하실겁니다.

 

곱창 맛집

 

지글지글

 

와우. 진짜 부자 되고 싶네요.

비싼 소곱창 자주 먹으려면.

미쳤다. 여긴 인생 곱창집이다.

 

꿀조합 아니어도 맛도리

 

와사비에 먹어도, 부추 김치와 먹어도 다 맛있어요.

꿀조합 아니어도 싹다 맛있네요. ㅜㅜ

 

하트 볶음밥

 

이정도면 사랑고백 아닌가요. ㅎㅎㅎㅎ

하트모양으로 예쁘게 볶아주시네요. 가운데 계란물까지 올려주고 치즈 올려서 마무리.

 

치즈폭탄볶음밥

 

마지막 화룡정점.

치즈가 쭈욱 늘어나는 치즈 폭탄 볶음밥.

전혀 느끼하지 않고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장사 잘되는걸로 보아 없어질 염려는 없겠지만 오래오래 이 곳에 있어주길 바랄 뿐입니다.

왜냐면 이제 단골 될거니깐. 수시로 갈거니깐 ㅎㅎㅎ

아. 먼저 돈 좀 많이 벌어둬야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