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와 맛집

초밥이 먹고 싶다면 바로 여기 분당 정자 초밥 맛집 스시생선가게

by ProfitK 2023. 12. 28.
반응형

가게전경
피자도 슬쩍 만드는 스시생선가게

 

 

분당 정자동 KT 먹자골목에 있는 단골 초밥집을 소개합니다.

6년 전에 알게 되서 꾸준히 다니는 가성비 초밥 맛집 스시생선가게입니다.

남편이랑 초밥 먹고 싶으면 주로 여기 와요. 

 

초밥 커플 세트에 우동이랑 새우튀김 고르곤졸라피자까지 주거든요. 완전 혜자맛집입니다.

그렇다고 초밥 퀄리티가 떨어지지도 않아요. 피자도 진짜 맛있고요.

 

 

스시생선가게 정자본점 초밥,롤

 

스시생선가게 정자본점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불정로77번길 4-6 1층 (정자동 139-4)

place.map.kakao.com

 

영업시간
매일 11:10~20:40

 

 

여기 단점은 주차입니다. 이 골목이 전체적으로 차가 많아서 주차헬입니다.

평일 점심시간에는 2시까지 대로변에 주차 가능하고요. 운이 좋으면 가게 앞에 3대 정도 겨우겨우 주차 가능해요.

근처 유료주차장에 주차하시거나 대중교통 이용을 추천합니다.

 

내부
내부

 

가게안도 협소한 편입니다. 피크시간엔 사람 많아서 대기도 길어요. 

저는 점심시간 지나고 갔어요. 손님 다 빠지고 한적한 틈에 내부 사진 찍었네요.

 

커플세트
메뉴판

주로 커플세트나 트리플세트 시켜요.

예전에는 피자가 그냥 세트에 포함이었는데 피자추가 금액이 생겼네요.

대신 캘리포니아롤 2개가 포함되었어요.

양은 충분할 것 같아 피자 주문은 안 했습니다.

 

커플세트 36,000
트리플세트 55,000

 

 

메뉴판
메뉴판

 

세트메뉴 외에도 1인 초밥이나 스시추가 등등 있습니다.

여기는 특이한 게 여기서 팔지 않는 술은 가져와서 마셔도 된다고 해요. 인원수대로 시키지 않아도 되고요.

10년간 살아남은 가게의 저력과 친절함이 느껴집니다.

 

 

오뎅탕

 

자리에 앉으면 바로 뜨끈한 오뎅탕이 나와요. 양이 꽤 많아서 항상 다 못 먹었어요.

뜨끈하고 얼큰한 게 별미입니다. 

 

커플세트
커플세트

 

커플세트 초밥이 나무접시에 예쁘게 담겨서 나옵니다.

볼 때마다 감탄감탄.

 

 

예전 사진과 비교
예전 사진들

 

예전 사진들과 비교해 보니 구성은 조금씩 달라져도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건 변함없네요.

밥 양은 적고 생선회가 길고 도톰해서 진짜 좋습니다. 맛있어요.

 

 

 

스시 커플세트
초밥 커플세트

 

다 맛있어요. 맛있다는 말밖엔...ㅎㅎㅎ

 

광어초밥
광어뱃살
연어초밥

 

광어, 광어뱃살, 연어

세트가 맛있는 초밥으로만 구성되어 있어서 좋아요. 

 

새우튀김
우동

 

초밥 먹다 보면 갓 튀긴 새우튀김과 우동까지 줄줄이 나옵니다.

예전에는 여기에 피자까지 나왔으니 얼마나 가성비가 최고인가요.

현재 피자가 세트에서 빠졌음에도 불구하고 아직도 가성비 좋습니다.

다른 초밥집에서는 커플세트(36,000원) 가격에 달랑 초밥만 먹고 끝나잖아요.

 

우동을 덜고 있다

 

 

우동도 양이 어찌나 많은지 실컷 먹고도 남았네요. 대파랑 유부가 잔뜩 들어가서 유난히 맛나던 우동.

남겨서 아쉽네요. 피자가 나왔으면 포장했어야 할 판입니다.

보통 초밥집 가서 이렇게 배부르게 먹기 힘든데 진짜 배불리 양껏 먹었습니다.

 

또 가고 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