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와 맛집

홍콩 갈 필요 없네 홍콩이 바로 여기 홍콩식당 호우섬

by ProfitK 2023. 12. 6.
반응형

 

호우섬

 

 

요즘 여행 욕구가 스멀스멀 피어나고 있습니다. 해외여행 못 간지 여러 해가 지난 데다 최근 수영을 배워서 따뜻한 나라에서 맘껏 수영하고 싶은 욕구가 엄청 생겼거든요. 연말이라 기분이 싱숭생숭해진 탓도 있습니다.

가까운 홍콩이나 대만을 갈까 하던차에 신세계 백화점 경기점에서 홍콩식당을 발견했지 뭡니까.

고민 없이 흔쾌히 들어온 곳은 홍콩 현지 식당 분위기가 물씬 나는 호우섬입니다.

 

호우섬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호우섬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경기 용인시 수지구 포은대로 536 9층 (죽전동 1285)

place.map.kakao.com

 

영업시간
매일 11:00 ~ 21:30
휴일 - 백화점 휴무일

 

 

호심식당
호우섬

 

매장 안은 홍콩 현지 분위기로 인테리어 되어 있습니다. 

신세계 백화점 경기점 식당가가 오랜 시간 공사를 하더니 훨씬 깔끔하고 넓고 환하게 전부 바뀌었더라고요.

 

창밖

 

통창으로 뷰도 살렸고요. 분위기가 훨씬 좋아졌습니다.

그 덕인지 평일 낮인데도 불구하고 사람들도 많고 활기차더라고요.

 

매장안
호우섬

 

호우섬 매장이 엄청 넓고 깔끔합니다. 

 

메뉴판
메뉴

 

딤섬 7,500 ~9,500
꿔바육 22,000
밀크티 6,000
홍차 맥주 7,500
맑은 우육탕면 13,000

 

딤섬도 있고 꿔바로우, 밀크티, 홍차맥주도 있습니다. 홍콩 여행 부럽지 않은데요.

이것저것 다 먹어보고 싶었지만 제 위장엔 한계가 있기 때문에 홍콩식 곰탕 국수인 우육탕면과 홍콩식 솥밥을 주문했습니다.

주문표에 체크해서 카운터에 갖다 주고 선결제하는 시스템입니다.

 

 

우육탕면
맑은 우육탕면

 

우육탕면

 

맛은 쌀국수와 비슷한데 면이 국수면이 들어 있습니다.

고수 못 먹는 저는 고수 빼고 주문해서 약간 홍콩 감성은 부족했습니다만 제 입맛엔 딱 좋았습니다.

고기도 엄청 부드러워서 좋더라고요.

 

솥밥
새우 돼지고기 완자 솥밥

 

솥밥도 푸짐하고 뜨끈하게 나옵니다.

일단 솥이 너무 귀엽고 예뻤어요. 손잡이도 너무 귀엽고 취향저격 당했습니다.

 

 

버섯과 고기와 새우가 듬뿍 들어간 건강 솥밥입니다.

청경채등 채소도 많아서 속도 편하고 좋더라고요.

여기는 홍콩이다 홍콩에 왔다 생각하면서 먹으니까 맛도 기분도 업!

 

맛있다
홍콩식 솥밥

 

매일 먹어도 안 질릴 맛입니다. 너무 맛있어요.

 

양배추
양배추 장아찌

양배추 절임마저 맛있는 곳.

 

더티앤크림아인슈페너
후식 커피

 

후식으로 먹은 커피까지 완벽한 맛집 탐방이었습니다.

신세계 백화점 9층 자주 와야겠는걸요.

홍콩음식 먹으면 거기가 홍콩이죠. ㅎㅎㅎㅎㅎㅎ

다음 주엔 일본에 가자며 친구와 약속했습니다. 호우섬 옆에 일본식당도 있더라고요.

여행가지 않아도 현지 체험 가능하네요.

무척 기대됩니다.

약간 삶에 활력이 생겼다고나 할까. ㅎㅎㅎ

세계 맛집 탐방을 다녀야겠다고 마음먹은 하루였습니다.

즐겁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