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와 맛집

빵과 샐러드 커피 무제한 공짜 가든파이브 이탈리안레스토랑 리미니

by ProfitK 2023. 6. 10.
반응형

리미니
리미니

가든파이브

흰디비긴즈
흰디비긴즈

쇼핑하기 좋은 가든파이브에 종종 갑니다. 일단 주차가 정말 편하고요. 주차 초보는 주차가 제일 중요합니다.

건물이 엄청 크고 볼거리 놀거리 먹을거리도 많아서 좋아요.

이번에 갔더니 흰디비긴즈 행사가 있나 봐요. 귀엽고 커다란 강아지가 전시되어 있습니다.

 

금강산도 식후경입니다. 가든파이브의 새로운 맛집을 찾아보았습니다.

 

리미니 가든 RIMINI GARDEN

리미니가든
리미니가든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발견했습니다. NC백화점 건물 7층 식당가에 위치해 있습니다.

저는 요즘 왜 이렇게 피자가 자꾸 먹고 싶은지 모르겠네요.

치즈가 듬뿍 올라간 치즈피자 매우 좋아합니다. 

 

 

리미니가든 송파NC백화점

서울 송파구 충민로 66 패션관 7층 (문정동 634)

place.map.kakao.com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리미니
무제한 무료

이곳을 고른 이유 중에 하나는 이 문구에 혹했다는 사실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빵, 샐러드, 음료, 커피가 모두 무제한 무료입니다. 대박이지 않나요.

 

매장 인테리어
매장

매장 안이 넓고 테이블도 큼직해서 손님이 많아도 쾌적하고 여유 있는 곳입니다. 플랜트 인테리어도 한 몫하고요.

 

메뉴

메뉴
메뉴판

메뉴가 엄청 다양합니다. 파스타, 피자, 밥, 샐러드가 종류별로 많네요. 

 

세트메뉴초이스 세트 메뉴
2인 세트

리미니 듀오 세트를 골랐습니다. 오른쪽 메뉴에서 2가지를 골라서 피자까지 총 3 종류를 29,900원에 먹을 수 있는 세트 메뉴입니다. 메뉴에 따라 추가 금액이 있기는 합니다.

 

테이블 키오스크주문과 계산까지 가능
테이블 주문

각 테이블마다 주문과 결제까지 가능한 미니 키오스크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편하고 좋던데요. 주문 실수하거나 누락될 일도 없고 계산하려고 카운터에서 기다릴 필요도 없습니다. 점점 식당에서도 사람 마주칠 상황이 적어지고 있습니다. 로봇이 배달하는 식당도 있고요. 정말 많은 직업들이 AI로 빠르게 대체되고 있습니다. 

 

 

셀프 코너

음료 코너미니바
 커피와 음료

 

빵 코너
빵과 오븐

셀프 코너에서 무제한 무료로 가져다 먹을 수 있습니다. 오븐도 있어서 빵을 따끈하게 데워 먹을 수도 있고요.

음료와 차, 커피까지 전부 있어서 디저트까지 한 곳에서 끝낼 수 있습니다. 

 

 

애피타이저
식전빵

애피타이저로 인도 빵인 난이 나왔네요. 얇고 담백해서 식전빵으로 좋았습니다. 소스에 찍어서 먹으니 맛도 좋더라고요.

 

화덕
화덕

리미니는 피자를 오븐이 아니라 화덕으로 요리해주나 봐요. 화덕 피자 너무 좋죠! 화덕 보자마자 기분이 up!

 

리미니 듀오 세트

홍합 가득 토마토 파스타
홍합 가득 토마토 파스타

제가 주문한 음식은 홍합 가득 토마토 파스타와.

 

시그니처 봉골레 파스타
시그니처 봉골레

시그니처 봉골레입니다. 피자는 마르게리따 피자. 2명이서 파스타 2개에 피자까지 너무 많은 거 아닌가 잠깐 고민했지만, 고민이 무색하게 다 먹었습니다. 다만, 너무 배불러서 아쉽게도 무제한 빵을 못 먹었어요. 

 

파스타 세트
파스타 2종

파스타에 소스가 좀 부족해 보이더라고요. 그렇지만 보기에만 그럴 뿐 먹기에는 딱 좋았습니다. 간도 잘 맞고 부드럽고 촉촉했어요. 무엇보다 양이 엄청나지 않나요. 홍합과 바지막도 듬뿍 들어있어 신나게 발라 먹었습니다.

 

마르게리따 피자
마르게리따 화덕 피자

피자가 대박이에요. 화덕피자답게 도우는 담백 깔끔하고 치즈가 듬뿍 올라간 제가 제일 좋아하는 스타일의 피자였습니다. 진짜 맛있었어요. 역시 갓 구워서 바로 먹는 음식이 제일 맛있습니다. 

 

화덕 피자
피자 사이즈 비교

피자 크기는 이 정도. 레귤러 사이즈의 씬 피자입니다. 

 

배부르게 실컷 먹고, 아이스 아메리카노까지 만들어 마신 만족스러운 한 끼였습니다. 가든파이브 파스타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화덕피자 먹으러 또 방문할 의사 있습니다.

매일 이렇게 맛있는 거 먹으면서 놀기만 하면 얼마나 좋을까요. ㅎㅎㅎㅎㅎ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