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대표자 경인지역 테마파트 우승 메가커피 대표자 할인 메뉴 코코넛커피스무디

by ProfitK 2023. 10. 26.
반응형

경인지역 테마파트 우승

 

대표자 경인지역 우승

 

유튜브 대표자 보시나요?

ootv STUDIO에서 진행하는 방송인데요.

각 지역별 대표들이 그 지역의 부심을 자랑하는 입담 배틀 콘텐츠입니다.

요즘 너무 인기죠. 

진짜 엄청 웃기더라고요. 어쩜 하나같이 개성이 풍부하고 입담이 좋은지 매번 육성으로 크게 웃으며 보고 있습니다.

 

대표자
대표자

 

출연진들이 아이돌인 미르를 제외하면 다 모르는 사람들이었는데요.

대표자를 보고 나니 이분들 다 호감이 되어버렸어요.

매력덩어리들입니다.

 

 

대표자

 

특히 나선욱 님.

가장 웃겨요. ㅎㅎㅎㅎㅎㅎ

어디서 이런 캐릭터가 나왔는지 너무 사랑스럽네요.

 

 

이번 에피소드는 최강 테마파크 도시를 뽑는 콘텐츠였습니다.

에버랜드와 서울대공원이 있는 경기도를 어느 지역이 이길 수 있을까요.

당연히 경인지역이 승리했습니다.

 

푸바오 최고

 

푸바오를 어떻게 이겨요. ㅎㅎㅎㅎㅎ

 

대표자에서 우승을 하면 메가커피에서 우승 지역 전 지점에서 5일간 대표 메뉴 할인을 해주거든요.

 

경인 전 지점 메가 MGC커피
인기메뉴 7종
수량 무제한 할인

 

 

메가커피 할인 메뉴

 

메가리카노 2,500
메가에이드 3,400
청송 애플파이 프라페 3,900
코코넛 커피 스무디 4,200
슈크림 허니퐁 크러쉬 3,400
초코 허니퐁 크러쉬 3,400
민트프라페 3,400

 

경인 지역 우승도 했겠다. 원래도 자주 가는 메가커피를 다녀왔습니다.

 

메가커피손흥민

 

국민영웅 쏘니가 윙크로 반겨주는 곳.

즐거움이 커지는 곳 메가커피. ㅎㅎㅎ

 

키오스크 화면
키오스크

 

대표자 메뉴 할인은 키오스크 주문 시에만 가능합니다.

저는 코코넛 커피 스무디 주문했어요.

 

코코넛 커피 스무디

 

코코넛 커피 스무디

 

고소한 코코넛 칩과 커피의 조화가 어우러지는 맛도리 커피입니다.

아메리카노 말고 달달한 거 마시고 싶을 때 즐겨 마시는 커피예요.

 

코코넛 커피

 

요즘 날씨가 춥다가 덥다가 오락가락하는데 탄천 한 바퀴 걷고 더울 때 마시니까 시원하고 당 충전도 되고 좋더라고요.

원래 가격은 4,800원으로 메가커피 메뉴치고 비싼 편에 속하는데 대표자 덕분에 할인받아서 사니까 더 맛있네요.

고마워요. 오킹.

 

다만 맛있는 만큼 칼로리도 어마어마해서 자주 마시면 살찔 것 같아요.

스타벅스 벤티사이즈라 용량도 많고 고카페인도 함유되어 있습니다.

 

코코넛 커피 스무디
20oz 501ml
746.5kcal

 

 

코코넛 커피

 

맛있는 코코넛 커피 스무디.

 

대표자 경기지역 매주 우승했으면 좋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