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회덮밥은 여기가 최고 여주프리미엄아울렛 맛집 시마스시

by ProfitK 2023. 11. 3.
반응형

회덮밥
회덮밥

 

회덮밥은 진짜 여기가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올 때마다 먹고요. 심지어 이 회덮밥만 먹으러 올 때도 있습니다.

바로 여주프리미엄아웃렛 테이스트빌리지 시마스시!!!

 

시마스시 여주점

 

시마스시 여주점

경기 여주시 명품로 360 여주프리미엄아울렛 (상거동 460-1)

place.map.kakao.com

 

매일 11:00 ~ 21:00

 

 

아울렛 안이니까 주차장 걱정 없습니다.

다만 식당 안에 항상 사람이 많아요.

 

시마스시
시마스시

 

회덮밥가격

 

회덮밥 15,000

 

가격은 계속 올라서 15,000이 되었습니다.

 

회덮밥

 

일단 엄청 푸짐하게 나와요. 

그릇도 크고 야채도 신선하고 무엇보다 회가 실합니다.

 

초장

 

초장을 입맛에 맞게 부어서 비벼서 먹습니다.

 

비벼비벼

 

듬뿍 뿌린 들기름 향이 솔솔 나요.

진짜 맛있는데.. 설명을 할 수가 없네.

 

일단 한번 드셔보세요.

 

맛있다

 

맛있게 먹다 보면 한 그릇 그냥 뚝딱입니다.

 

순삭

 

빈 그릇 인증. ㅎㅎㅎㅎ

 

 

저는 회덮밥 든든하게 먹고 아울렛 쇼핑 했습니다.

가방을 샀는데요.

 

가구매장

 

예쁜 가구 매장이 있길래 구경하다가

 

fullty

 

이 가방이 걸려있길래 구매했습니다.

길거리에 흔히 보이는 나이키 부직포 가방 그 재질이에요.

안 그래도 나이키 가방이 다 해져서 또 사려고 했거든요.

너도나도 들고 다니는 그 나이키 말고 새로운 부직포 가방 득했습니다.

작은 사이즈 단돈 2,000원. ㅎㅎ

 

fullty 가방

 

 

가방 너무 가볍고 색깔도 산뜻하고 좋네요.

수영장 가방으로 딱입니다. 

마음에 쏙 들어요.

 

 

하지만 결국 나이키 가방도 샀더라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