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임영웅 대전콘서트 티켓팅 도전후기 다음은 광주 콘서트 도전

by ProfitK 2023. 11. 10.
반응형

 

임영웅 콘서트
임히어로

임영웅 진짜 매주 콘서트 해라

공연 기본 정보 내용

공연시간 : 150분

관람연령 : 만 7세 이상

티켓 예매처 : 인터파크 단독 예매

좌석가격 :

VIP석 165,000원

SR석 154,000원

R석 143,000원

S석 132,000원

 

매수제한 : 1인 2매

 

 

부모님들의 히어로. 가수 임영웅의 전국 콘서트가 연말에 계획되어 있습니다.

예전에 엄마한테 나훈아 콘서트 한다고 했더니 엄마왈, "나 나훈아 안 좋아해. 임영웅 좋아해!" ㅎㅎ

엄마가 누구 좋아하는지도 여태 몰랐네요. 

 

마침 엄마 아빠 결혼기념일도 있겠다 특급 효도를 하고자 임영웅의 대전 콘서트 티켓팅에 도전해 봤습니다.

2023년 11월 2일 저녁 8시 인터파크티켓 앱을 열어두고 노트북과 컴퓨터까지 죄다 동원해서 시도해 봤습니다만.

결과는....

 

임영웅 티켓팅 대기순서
대기순서

 

껄껄.

피 튀긴다고 피켓팅이라고 하더니 진짜였습니다.

대전이니까 지방 콘서트라고 여유 있겠다 생각한 제가 바보 같네요.

 

노트북 대기순서는 2만 번, 핸드폰 앱은 6만 번, 컴퓨터는 10만 번째.

아니 다들 어떻게 성공하시는 건지. 

8시 정각에 새로 고침 하지 말래서 안 했더니 에러 뜨더라고요.

 

꼭 새로 고침 해야 합니다. 7시 59분 59초쯤에 새로고침!

 

취소표 나올까 싶어 한 시간을 머물렀지만 결국 실패.

효도하기 어렵네요. 

 

이렇게 콘서트 티켓 예매가 힘들 줄이야. 이 정도면 임영웅 소속사에서 조치를 취해줘야 하지 않나요.

콘서트 자주 해주세요!! 매주가 힘들면 매달이라도!

 

임영웅 콘서트 IM HERO TOUR 2023 - 광주

 

 

임영웅 콘서트 일정

 

마지막으로 광주콘서트 티켓팅만이 남아있습니다. 

엄마가 광주까지 가셔서 보실까 싶지만 일단 한번 도전해 보려고요.

 

마지막 콘서트 광주

 

 

 

티켓 오픈일 2023년 11월 16일 오후 8시입니다. 수능날이네요.

이 날은 꼭 성공하기를 기원해 봅니다.

수능 보시는 분들도 꼭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라고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