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와 맛집

메가커피 추천메뉴 허니자몽블랙티

by ProfitK 2023. 3. 15.
반응형

메가커피 허니자몽블랙티

허니자몽블랙티
허니자몽블랙티

제가 쓰는 핸드폰 알뜰요금제에서 매달 메가커피 쿠폰이 나오거든요. 깜박하고 있다가 확인해 봤더니 마침 그날이 메가커피 쿠폰 만기일이라 부랴부랴 메가커피에 다녀왔습니다.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 잔 쿠폰이라 1,500원이긴 하지만 안 쓰고 지나가면 아깝잖아요. 더 비싼 걸 마시는 게 문제긴 하죠.ㅎㅎㅎ 그래도 오래간만에 책 한 권 들고 카페에서 여유롭게 책이나 읽으려고요. 

 

메가커피 용인 죽전점

 

메가MGC커피 용인죽전점

경기 용인시 수지구 현암로 139 동산프라자 가동 101~201호 (죽전동 1189-2)

place.map.kakao.com

메가커피 외관메가커피 2층
메가커피

영업시간

매일 8:00 ~ 22:00
연중무휴

제가 자주 가는 메가커피 죽전점입니다. 2층이 매우 넓고 여유로워서 부담없이 오래 앉아있을 수 있습니다. 

 

메가커피 메뉴
메뉴

카페에 갈때는 항상 뭘 마실까 고민이 됩니다. 카페인에 취약해서 오후에는 커피를 멀리하는 편이거든요. 고민 없이 항상 아메리카노 시키시는 분들 부럽습니다. 메가커피는 메뉴가 정말 많아서 더 고르기 어렵네요.

날이 완연한 봄 날씨라 과일주스로 마실까 구경하다가 젤 아래 끝부분에 허니자몽블랙티를 발견했습니다. 메가커피에도 있었군요. 스타벅스의 자허블 비슷한 메뉴가!! 가격은 3,700원.

 

스타벅스 자몽허니블랙티 5,700원
투썸플레이스 피치블랙티 6,000원
메가커피 허니자몽블랙티 3,700원

 

가격 정말 혜자롭지않습니까. 역시 갓메가커피.

 

허니자몽블랙티

허자블
허자블

허니자몽블랙티
24oz 700ml
칼로리 265.8 kcal
카페인 70.9mg

허니자몽블랙티를 주문했습니다. 비주얼이 너무 훌륭하네요. 영롱한 색상이 예쁘네요. 보기만 해도 상큼하고 시원해 보입니다.

 

 

 

자몽슬라이스 얼그레이 티백
허니자몽블랙티

커다란 자몽 슬라이스 한조각이 통째로 음료 위에 올려져 있습니다. 얼그레이 블랙티는 티백을 넣어주셨어요. 홍차에도 카페인이 없지는 않은데 커피의 절반도 안 되는 수준이라 밤에 자는데 무리는 없었습니다. 자몽알갱이가 굉장히 많이 들어 있고 얼그레이 티백맛과도 잘 어울렸어요. 개인적으로는 스타벅스 자허블보다 높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맛도 가격도 비주얼도 말이죠.

 

투썸플레이스 피치블랙티 < 스타벅스 자몽허니블랙티 < 메가커피 허니자몽블랙티

 

순서는 이렇게. 메가커피 압승.

올 여름에 엄청 자주 마실 거 같습니다. 

 

카페에서 독서
독서 시작

독서하러 왔으니 각잡고 독서를 시작하겠습니다. 집에서는 어쩐지 집중이 잘 안돼서 많이 못 읽었는데 카페에서는 술술 읽히네요. 배경음악도 꽤 큰 편인데 집중하기에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노래 선곡도 너무 좋았고요. 다만 우리의 소니 손흥민 님의 광고가 자주 노래를 딱 끊고 나오는 게 집중을 방해하기는 했어요. 

손흥민 광고료가 엄청 비쌀거 같은데 메가커피는 가성비 커피로 유명한데 어떻게 가능했을까 고민이 되더라고요. 광고료도 커피가격에 포함될 텐데 말이죠. 뭐 그런 쓸데없는 걱정을 했네요. ㅎㅎㅎ

 

책과 음료허자블
허자블

이제 카페내에서 마실 때 다회용 컵을 주는 거 좋아요. 음료 담긴 모양새도 더 이쁘고요. 손에 잡았을 때 느낌도 좋습니다.

 

 

힐링타임
힐링타임

맛있는 차와 재밌는 독서에 제대로 힐링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집중해서 책 한 권 다 읽은 것도 뿌듯했고요. 가성비 좋은 음료 발견도 흡족하네요. 앞으로는 스타벅스 자몽허니블랙티 먹고 싶을 때 메가커피 오면 되겠어요. 가성비 가심비에 맛까지 훌륭한 메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