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와 맛집

자허블 처돌이 이번엔 컴포즈커피 자몽허니블랙티

by ProfitK 2023. 3. 24.
반응형

자허블 처돌이 

컴포즈 자허블
컴포즈커피

요즘 일명 자허블, 자몽허니블랙티에 꽂혀가지고 온갖 카페의 자허블을 마시고 다니고 있는데요. 시작은 스타벅스 자허블이었습니다. 처음 마셨을 때의 신세계를 잊지 못해서 주구장창 스타벅스에서 자허블만 마셨거든요. 근데 카페마다 다양한 자허블이 있더라고요. 도장 깨기 식으로 카페에 가면 자허블 메뉴 있나 보고 있으면 마시고 있습니다. 카페인에 취약하신 분들, 카페에 가면 마실 거 고민하시는 분들, 달달하지만 안 텁텁한 음료 찾으시는 분들 자허블 한 번 드셔보세요. 강추!

 

이번엔 컴포즈커피 수지구청점에 다녀왔습니다.

 

컴포즈커피 용인수지구청점

 

컴포즈커피 용인수지구청점

경기 용인시 수지구 수지로296번길 51-5 지하1층 103호 (풍덕천동 1080-16)

place.map.kakao.com

 

영업시간
매일 8:00 ~ 22:30

 

컴포즈 수지구청점
컴포즈커피

겉으로 보기엔 작아서 앉을 자리도 없어 보이는 곳입니다. 

 

1층과 지하 계단

1층은 좁고 긴 형태로 되어 있고 테이블은 2개 정도만 자리가 있었습니다. 지하에 좌석 있다는 표시로 내려가봤더니 굉장히 넓은 공간이 있더라고요. 

 

지하

매우 넓고 메인 컬러가 노란색이다보니 밝고 화사한 느낌입니다. 다만 공간이 넓은 지하다 보니 소리가 좀 울리면서 웅웅대고 어수선한 기분이 들었어요. 또, 화장실이 넓고 깨끗한데 한 사람씩만 사용할 수 있어서 오래 기다려야 한다는 그게 좀 단점입니다.

 

 

컴포즈커피 메뉴

컴포즈 메뉴
컴포즈메뉴

아메리카노 1,500
카페라떼 2,700
카페모카 3,300
딸기라떼 3,500

메뉴가 탭화면으로 보이더라고요. 액정을 사진으로 찍었더니 깔끔하게 보이지 않네요.

메가커피와 비슷한 수준의 저렴한 가격입니다.

키오스크

키오스크에 붙어 있는 쪽지들. 간절함이 느껴지는군요.

매장에서 일회용컵 안 쓰는 거 적극 찬성합니다. 코로나 때 무분별한 일회용품 남용으로 안타까웠더랬죠.

저는 자몽허니블랙티 주문했습니다.

 

자몽허니블랙티 카페별 가격 비교 해 볼까요?

스타벅스 자몽허니블랙티 5,700원
투썸플레이스 피치블랙티 6,000원
메가커피 허니자몽블랙티 3,700원
컴포즈커피 자몽허니블랙티 3,800원 

 

메가커피보단 100원 비싸고 스타벅스보다 1,900원 저렴하네요. 투썸은 자몽이 아니고 피치블랙티였지만.

자허블 비교한 제 포스팅도 구경하세요. 

 

 

 

메가커피 추천메뉴 허니자몽블랙티

메가커피 허니자몽블랙티 제가 쓰는 핸드폰 알뜰요금제에서 매달 메가커피 쿠폰이 나오거든요. 깜박하고 있다가 확인해 봤더니 마침 그날이 메가커피 쿠폰 만기일이라 부랴부랴 메가커피에 다

profitk.tistory.com

 

메가커피 허자블 완전 강추합니다. 

 

컴포즈커피 자몽허니블랙티

자허블
자허블

자몽허니블랙티
벤티사이즈 710ml
칼로리 235 kcal

샷추가해서 마시면 맛있다는 얘기도 들었는데 카페인 피하려고 마시는 거라 추가 안 했습니다. 커피 좋아하시면 샷추가해서 입맛에 맞게 커스텀해서 드셔도 좋겠네요.

자허블 메뉴 나오고 놀란 점은 음료를 받았는데 컵이 따뜻하더라고요. 아이스 메뉴인데 따뜻하다니! 충격!

점점 얼음덕분에 시원해지긴 했지만요. 티백은 또 오래 담가두면 중금속 어쩌고 뉴스에 나오길래 몇 분 뒤에 꺼냈습니다. 그랬더니 블랙티 향도 좀 옅은 거 같고 속상.

 

바닥에 자몽청과 자몽알갱이들이 많이 들어 있어서 잘 저어서  마셔줍니다. 달달 시원 상큼한 맛입니다.

알갱이 씹는 맛도 있고요. 당 떨어졌을 때, 갈증 날 때, 더울 때 아주 제격인 음료입니다.

 

메가커피와 컴포즈커피

왼쪽이 메가커피 허자블.

오른쪽이 컴포즈커피 자허블.

비주얼은 메가커피에 비해서 아쉽네요. 100원 더 비싸면서.

 

컴포즈커피 자허블
컴포즈 자허블

이 날 완연한 봄날씨에 오래 걸었더니 더웠거든요. 

시원한 음료 마시면서 카페에서 쉬는 거 정말 좋아해요. 책까지 있으면 금상첨화인데 책이 없어서 아쉽.

 

오늘의 행복 가격 카페에서 좋아하는 음료 마시기 = 3,800원

 

자허블 우선순위

제가 뽑은 카페별 자몽허니블랙티 승자는요!

컴포즈커피 자몽허니블랙티 < 스타벅스 자몽허니블랙티 < 메가커피 허니자몽블랙티

제가 뽑은 자몽허니블랙티 승자는요!

두구두구! 메가커피 허자블입니다. ㅎㅎㅎㅎㅎ

개인적인 취향으로 선택한 것이고요. 컴포즈가 맛없다는 게 아닙니다. 제가 메가커피를 유난히 좋아할 뿐. 

 

 

반응형

댓글